화려한 색채와 열정의 무대 ‘제7회 경산 대학인 컬러풀 런’ 축제 개최

김령곤 승인 2019.08.27 13:02 | 최종 수정 2019.08.27 13:11 의견 0

(영남연합뉴스=김령곤 기자) 경산시는 오는 9월 21일(토) 오후 4시 영남대 천마 아트센터 일원에서 ‘제7회 경산 대학인 컬러풀 런(Colorful Run)’ 축제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영남대 천마 아트센터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7회 경산 대학인 컬러풀 런(Colorful Run)’ 축제 포스터 

이번 행사에는 컬러풀 미션 마라톤과 부대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식전·식후행사들이 마련된다. 특히, 온몸에 색 가루를 뿌리고 비눗방울 터널을 지나며 물총놀이와 물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는 등 어린 시절 친구들과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놀이와 함께 EDM 음악에 맞춰 모두가 하나가 되는 이색적인 이벤트도 마련돼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 외에도 행운의 보물 찾기, 페이스 페인팅, SNS 포토존, 글로벌 K-POP 가요제가 진행되며,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유명한 가수 케이윌의 무대가 마련돼 현장의 분위기가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보인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밝은 미래 희망 경산, 글로벌 경산의 중심축이 되는 청년들이 이날만큼은 에너지를 맘껏 발산하고 이번 행사가 국내외 친구들과 하나 되는 소통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화려한 색채와 열정의 무대가 마련되는 ‘제7회 경산 대학인 컬러풀 런(Colorful Run)’ 축제는 8. 26.(월) ∼ 9. 15.(일)까지 쿠팡 또는 컬러풀 런 사무국(053-585-2800 / www.colorful.co.kr)을 통해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참가비 5천 원), 글로벌 K-POP 가요제 참가는 8. 21.(수) ∼ 9. 1.(일)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Eurasia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