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퍼포먼스 스냅(SNAP)’,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선보여

최영태 승인 2019.12.24 11:50 | 최종 수정 2019.12.24 11:54 의견 0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공연하는 ‘매직 퍼포먼스 스냅(SNAP)’ 안내 포스터(사진=안동시청 제공)

안동시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온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직 퍼포먼스 스냅(SNAP)’ 공연을 오는 27일 저녁 7시 30분, 28일 오후 3시, 저녁 7시 3회에 걸쳐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최, 안동문화예술의전당·그루잠 프로덕션 주관으로 열리며, 일반적인 마술쇼와 달리 섀도 그래피, 블랙아트, 일루전, 마임, 미디어아트 등을 마술과 결합한 새로운 무대가 펼쳐진다.

수많은 복선을 통해 서서히 스토리를 전개하는 ‘매직 퍼포먼스 스냅’은 지난 2016년 첫 공연을 시작으로 영국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등 국내·외에서 많은 공연을 펼쳤으며, 세계적인 평론지 브로드웨이 월드가 선정한 최우수 공연과 아시안 아츠 어워드 ‘베스트 프로덕션’ 상을 받아 예술성과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특별한 능력을 가진 장난꾸러기 트릭스가 어느 날 시공간을 넘나들 수 있는 봉인된 문을 열고 모래의 연금술사, 시간 여행자, 꿈꾸는 자 등 여러 인물로 변해 다양한 사건들 속에서 벌어지는 상황을 신비로운 마술로 엮어 나가는 내용이 펼쳐진다.

이번 공연 관람은 전석 2만 원이며, 5세 이상이면 관람 가능하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54-840-3600)로 연락하면 된다.

최영태 기자 ynyhnews@ynyonhapnews.com        

저작권자 ⓒ Eurasia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